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6종 실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 (대표 박선희)는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레벨 컨텐츠 업데이트와 그에 따른 이벤트를 7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저레벨 구간에서 레벨 업 시 지원되었던 초행무사 시스템을 45성 레벨부터 12경 레벨까지 최고 90% 강화 장비 세트 아이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영물, 영수 등을 레벨 업만 해도 특정 구간별로 획득이 가능하게 업데이트된다. 추가로 PVP 및 몬스터 처치 경험치를 증가하여 빠른 레벨 업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수정되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1)십이지천2가 신규회원 및 복귀회원에게 아이템을 지원합니다. 2)레벨업하고 아이템 받자! 3)새로운 영웅을 맞이하라! 4)신규회원 정규전에 참여 이벤트 5)3월 영웅점수 이벤트 6)3월 일일미션 이벤트 ‘새로운 영웅을 맞이하라’ 이벤트를 통하여 십이지천2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가입한 유저 중 경 레벨 이상의 회원이 가장 많이 가입한 각 서버 별 2개의 문파 문주님에게 아이템을 드린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십이지천2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즐거움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