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참여시 게임 아이템, 햄버거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기업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조성원)은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카드배틀 RPG 모바일게임 ‘초한전기’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한전기’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카드배틀 RPG로서 중국 초한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초한시대의 영웅이 되어 다양한 장수를 수집하여 육성하면서 세력을 키워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웅을 겨루는 게임이다. 특히 역사 속 실존 미녀들인 우희, 여치, 왕소군 등 다양한 미녀들과 직접 밀애를 나누며 미녀들을 장수로 고용해 전략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초한전기’는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으로서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누구나 회원 가입 없이 즉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N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외에 T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을 통해 유저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페이지 (PC : http://nstore.naver.com/appstore/event/simple/264.nhn 모바일 : 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262.nhn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초한전기 아이템과 네이버 마일리지, 햄버거 기프티콘,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엔지엘의 조충현 게임사업실장은 “전략의 재미뿐 아니라 역사 속 미녀들과의 밀애를 실감나게 즐기도록 실제 성우의 목소리를 게임에 넣는 등 현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초한지는 모바일 게임에서 많이 다루지 않는 소재인 만큼 초한전기를 통해 카드배틀 RPG의 진정한 재미를 새로운 이야기로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초한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지엘에서 제공하는 ‘초한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http://chohan.nextgamelife.com/ )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