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 실시, 공개 서비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7일(금)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오늘(7일)부터 시작하는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는 9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새롭게 추가 된 콘텐츠와 성장 밸런스, 신규 PVP 지역인 ‘엑자란 전장’ 등을 점검한다.

특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제작, 채집 등의 생산 컨텐츠와 파티, 펠로우 컨텐츠, 편의 시스템 등을 보완해 이번 기사단 테스트에서 선보인다.

더불어, 첫 날인 7일(금) 테스트는 19시부터 24시까지 총 5시간 동안 진행하고, 8일(토)과 9일(일)은 14시부터 24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페가수스 기사단에게는 공개 서비스 시작과 함께 기사단 전용 호칭과 무기, 방어구 상자, 캐릭터 선점권 등 다양한 혜택을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9일(일)에는 ‘엑자란 전장’에서 PVP 콘텐츠를 이용한 깜짝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