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공격과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는 회피기를 겸비한 사수 계열 영웅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6일) 신영웅 퇴역한 포격대장 ‘닐스’ 추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업데이트된 포격대장 ‘닐스’는 적진에 한가운데 뛰어들어 상대방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고, 궁극을 통해 유유히 빠져 나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는 죽은 척을 통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 등 한타와 생존에서 모두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영웅이다.

닐스의 스킬로는 Q스킬이 두가지 형태로 시전되는데 ‘전방 포격’은 빠르게 전방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며, ‘박멸포’는 시전 시간이 길지만 큰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다. 또한 두번째 스킬인 ‘섬광탄’ 스킬은 대상 지역에 투사체를 던져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을 실명 상태에 빠트리며, 해당 지역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스킬로 라인전 견제용이나 언덕 시야 확보용으로 효율이 좋은 스킬이다. 적들과의 교전에 효율적인 스킬 이외에도 회피 스킬로 ‘죽은 척!’과 ‘잡아봐!’ 스킬을 가지고 있어 순간적으로 적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는 스킬도 가지고 있어 생존율이 높은 영웅이다.

또한 닐스의 궁극 스킬은 순간적으로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주며 하늘로 솟아올라 적들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로켓 점프’ 스킬로 ‘죽은척!’ 스킬과 함께 적진 한가운데서 적진을 유린할 수 있는 독특한 영웅이다.

오늘 닐스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3종의 닐스 의상카드도 함께 업데이트 되었는데, 의상카드 컨셉이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으로 의상카드 마다 독특한 특색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복귀하는 유저에게 보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