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시작 1주일 내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5일(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지난해 3월 5일 정식 서비스 이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구글 플레이 SNG 장르 1위를 유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동안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매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하트샵 조경물'과 마을 상공에 떠있는 '하늘 조경물', 유니크 빌리저가 포함된 '랜덤박스' 등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더불어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계 각지의 도시를 모티브로 한 테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킬러 콘텐츠로, 지중해의 보석 '산토리니', 상상 속 요정들의 세계 '요정마을',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정취가 느껴지는 '세고비아' 등 1년 동안 총 11개의 테마를 제공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 화보집 '에브리타운 for Kakao' 아트북을 제작, 감성 그래픽이 탄생하기까지 열정과 노력이 담긴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작업물을 공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갔다.

지난 1년간 꾸준하게 사랑해준 이용자를 위해 '에브리타운 for Kakao' 서비스 시작 1주일 내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50시드(게임캐시)와 함께 하트 365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브리타운 최고의 1,000인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에브리타운 귀농2세, 우유왕, 방랑자, 힐러, 로맨티스트' 등 10개 분야별 에브리타운 최고의 1,000명에게 10시드와 1주년 기념 토피어리를 증정한다.

첫 돌을 맞이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