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연성, 총기 공격, X덩어리까지 이용한 공격까지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가 금일(5일) 개성 넘치는 레어 장비 3종을 공개됐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레어 장비는 머신건과 개틀링건을 이용한 공격을 하는 '머신거너 두건', 대지를 연성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연금술사 의상', X덩어리를 굴려 잡고 질주하는 '벅스 윙' 총 3종이다.

특히, '연금술사 의상'은 지형을 관통하는 돌기둥을 소환해 상대의 방어를 파괴하고 다운시키는 공격으로 최대 11연타까지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봄을 맞이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부터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누구에게나 '봄의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일정 시간 이후 이를 사용할 시 초급, 기본 레어, 영구, 레어 영구까지 다양한 등급의 장비 보급을 제공한다.

15일(토)에는 오후 12시~1시까지 '로스트사가'에 들어오면 달빛 시공 낚시대, 경험치+ 200, 페소 +100의 세가지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후 접속 100분 달성 시 'K의 완소 메달상자', 200분 달성 시 '영구용병 소환서'를 지급한다.

독특한 컨셉의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봄을 맞아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