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 공개 및 ‘100만 아르카나 원정대’ 모집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페이지(URL 필요)는 ‘체인크로니클’ 고유의 분위기를 살려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꾸며졌으며, 티저 영상 및 ‘100만 아르키나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3월 4일부터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는 ‘100만 아르카나 원정대 모집’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가능하다.

원정대 모집에 참여 시, ‘체인크로니클’ 정식 서비스에 맞춰 ‘원정대 전용 SR 캐릭터 카드’와 ‘1만 골드’가 100% 제공되며, 향후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 동안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원정대 참가 인원이 50만 명, 80만 명, 100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각각 ‘2000 아르카나 코인’, ‘정령석 3개’, ‘SR 무기 카드’를 모두 제공하며, 100만 명 돌파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가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가 추천인에 입력된 숫자에 따라 '2천 골드' 및 '정령석'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문화상품권’ 및 ‘체인크로니클 24k 순금 카드’는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끝으로, ‘100만 아르카나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경우 최대 5개의 정령석을 지급한다.

한편,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 및 체인 스토리를 자랑하며, 조작이 간편한 디펜스 방식의 전투 방식과 캐릭터 수집의 재미, RPG의 성장 요소 등 다양한 재미를 하나로 모은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 ‘체인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를 위해 마지막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브랜드 페이지도 감상하시고 ‘100만 아르카나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