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의 배경 스토리 및 캐릭터 모습 확인 가능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3일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cc)을 통해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체인크로니클’의 배경 스토리 및 게임 속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배경음악을 통해 정통 판타지 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 등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또한, 조작이 간편한 디펜스 방식의 전투 방식을 채택해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했으며, 상성 관계 및,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콘솔 게임과 같은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체인크로니클’은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신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체인크로니클’의 소식을 기대하는 국내 유저들을 위해 발 빠르게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통해 ‘체인크로니클’의 최신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