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의 흐름과 변화 읽어내는 매체, 생생한 현장 소식 기대

안녕하십니까. 차이나다 대표 김선우 입니다.

'게임톡'의 창간 2주년을 축하합니다. 게임톡은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에게 폭 넓은 신뢰를 받는 게임 전문 미디어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는 게임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정확히 읽어내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는 게임톡의 탁월한 취재능력과 감각에 기인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주신 박명기 국장님과 게임톡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게임톡이 참신한 기획을 통해 한국 게임산업의 긍지와 저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리라 확신합니다. 아울러 생생한 현장 소식과 깊이 있고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독자의 사랑과 신뢰를 얻는 중심언론으로 발전하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차이나다의 임직원 모두와 함께 다시 한 번 창간 2주년을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찌아요(加油, 힘내라는 뜻)!” 감사합니다.

* 차이나다는?
차이나다는 국내 최대 중국 전문 미디어인 ‘두두차이나’를 통해 중국을 올바로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온라인 중국어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 중국어’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들의 중국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어 나가는 길을 만들어 나가며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게 바로 차이나다의 사명입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