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보상 시스템’, ‘큐브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한층 더 재밌어진 ‘모두의마블’을 경험하라!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에 신규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봄 맞이 새 단장을 시작했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 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작년 6월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새 봄 맞이 업데이트는 지난 1월 시즌2 시작 후 첫 번째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결과 보상 시스템’, ‘큐브 시스템’ 등 ‘모두의 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배가 시켜 줄 콘텐츠가 상당수 포함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승패와 무관하게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결과 보상 시스템'이 추가 됐다.
게임 화면에 연승 정보 및 보상 선택 영역이 표시되는데 승, 패, 연승에 따라 플레이만 하면 랜덤으로 지급되는 보상 상자 중 1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총 4가지 종류의 ‘큐브’를 획득하고 맞추는 과정을 통해 증정 받도록 한 ‘큐브 시스템’과 보유 주사위를 되 팔 수 있는 ‘주사위 되팔기 기능’도 추가 해 이용자의 게임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외 신규 이용자에게 ‘1만 골드’, ‘프리미엄 카드팩5장’, ‘다이아50개’로 구성 된 '초보자패키지'를 제공하고 ‘이지모드’ 입장 레벨 역시 기존 ‘5’에서 ‘10’까지 확장 해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친구를 초대한 인원 수에 따라 ‘1만 골드’, ‘프리미엄
카드팩5장’,’다이아50개’를 증정하고 최근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 할 경우 ‘5천 골드’, ‘퍼스트티켓 1장’, ‘다이아 50개’로 구성된 ‘휴면 유저 복귀 패키지’를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 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가 이번 봄을
맞이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
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적용해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