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히트작 ‘던전 헌터3’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 티스토어 출시된 게임로프트 '던전헌터3'

[게임톡]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게임로프트의 한국법인은 4월 18일 ‘던전 헌터3’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Tstore를 통해 출시했다.

정통 핵 앤 슬래시 스타일의 액션 RPG 게임인 ‘던전 헌터’3는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미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히트작으로 불리는 던전 헌터 시리즈는 완벽한 한글 텍스트 지원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을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전사와 암살자, 점성술사, 주술사 등의 캐릭터를 통해 각종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구조로, 게임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세밀한 캐릭터 편집이 돋보인다. 여기에 게임 중에 발견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과 무기, 방어구 등이 1,000여 종이상 제공돼 게임의 흥미를 더해 준다.

더불어 iOS와 안드로이드의 최신기기의 성능을 완벽하게 활용하는 뛰어난 3D 그래픽과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하게 그려지는 어두운 판타지의 세계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정교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가 완료된 앱스토어 버전의 경우 멀티 플레이 모드로 협동 및 PvP(Player vs Player)를 지원한다.

▲ 던전헌터3 스크린샷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해서도 강력한 멀티플레이 협동 및 PVP(Player vs Player) 모드 제공에 나설 예정이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그 동안 앱스토어를 통해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던전 헌터’ 시리즈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Tstore에 출시해 던전 헌터3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