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4가지 이벤트 진행

▲ 미니파이터 벚꽃 축제 이벤트

[게임톡] 따뜻한 새봄을 맞은 '미니파이터'에 벚꽃이 만개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벚꽃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일 동안 진행되며, 벚꽃 타임, 벚꽃 축제, 타임어택, 황사 탈출 등 총 4가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벚꽃 타임 이벤트는 게임 속에서 벚꽃이 흩날리는 특정 시간대에 한해 카드 조합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로, 카드 조합을 통해 더욱 강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의 특성상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벚꽃잎 스티커가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벚꽃잎을 각 등급의 캐릭터 카드 또는 100% 조합 성공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다.

특히, 조합에 실패해 봉인된 아이템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왔던 이용자들은, 벚꽃축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100% 조합 성공 아이템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특별 아이템과 카드를 지급하는 타임어택 이벤트와 몰려오는 황사를 피해 정해진 시간 안에 방을 탈출한 이용자들에게 게임화폐와 보석 아이템 등 특별 경품을 지급하는 황사 탈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새봄을 맞아 진행하는 ‘벚꽃 축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일상은 물론 게임 속에서도 벚꽃을 보며 밝고 활기찬 기운을 얻길 바란다”며,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니파이터'의 새봄 맞이 벚꽃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