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벤트 던전은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기고 SR 카드까지 획득 가능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이 지난 2월 2막을 개막한 데 이어 신학기를 맞아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확대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반다이남코게임즈의 '길티드래곤'이 오늘(28일, 금)부터 신학기를 맞아 신규 SR카드 11종과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은 3D 기반의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등 차별화 요소들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TCG다. 이 게임은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가 제작한 SR카드 '혼돈의 앨리사'가 게임 내 삽입하는 등 다양한 이슈몰이로 출시 2개월 동안 꾸준히 사랑 받으며 100만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신학기 업데이트는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우아한 입학의 빌', '입학식 후의 벨', '입학하는 공주 코코레', '미래로 향하는 토라' 등 총 11종의 SR 카드가 새롭게 선보인다. 또, 3월 11일까지 접속인원 전원에게 SR 카드 획득이 가능한 티켓을 1회 지급하며, '궁극의 주문자격 쟁탈전'이라 명명된 신학기 기념 이벤트 던전이 오픈돼 장비 및 아이템, 한정 SR 카드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충전 시 보너스 코인이 지급되는 '코인충전이벤트'와 소환 횟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기도 하는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성큼 다가선 봄에 신학기 새친구들과 함께하는 '길티드래곤'의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 funig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