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시대 실시간 대결 펼치는 ‘리얼 타임 대결 모드’ 최고 묘미

▲ 일루시아2 포스터

[게임톡]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유명 모바일 RPG가 상륙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히트 모바일 RPG인 ‘일루시아2(ILLUSIA2)’를 19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대중적인 모바일 RPG를 표방하고 나선 ‘일루시아2’는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절찬리에 서비스 중이며 이어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까지 공략에 나선 것이다.
게임빌은 자사 ‘제노니아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또 하나의 흥행 RPG로서 ‘일루시아 시리즈’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스마트폰에 최적화시켜 터치감과 그래픽 디자인을 깊이 있게 구현했으며, 특히 유저들끼리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치는 ‘리얼 타임 대결 모드’는 최고 묘미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LET 시대를 맞이하여 무선 인터넷 이용률이 높은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큰 매력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리즈 첫 작품부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RPG를 표방하고 나선 게임인 만큼 쉬운 조작법으로 유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게임빌은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모델을 적용, 국내•외 시장 확산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 일루시아2 스크린샷
이 게임은 동화풍의 디자인에 어우러진 탄탄한 스토리와 검투사, 마법사, 암살자 등 3개 클래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게임을 플레하는 유저는 캐릭터 육성을 통해 20여 개 스킬, 12만여 가지 코스튬을 즐길 수 있어 온라인 RPG급의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제노니아 시리즈’ 등 게임빌의 RPG가 한국은 물론,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신작 ‘일루시아2’ 역시 그 흥행 분위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