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한 모든 이용자와 함께하는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개발 중인 초대형 MMORPG '아크스피어'가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모바일게임 라이프를 제시한다.

'아크스피어'는 특정 던전을 공략하는 기존의 모바일 RPG 방식과 달리, 게임의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필드 곳곳을 누비며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MMORPG 이다.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는 온라인 상에 연결된 다수의 이용자가 같은 공간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방식으로, 모바일게임으로는 그 방대함과 콘텐츠의 깊이를 표현하기 쉽지 않아 궁극의 장르로 여겨져 왔다.

'아크스피어'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일견 답답할 수 있는 던전 방식을 탈피해 광활한 필드를 주 무대로 선택했으며, 함께 접속한 사람들과 파티를 맺고 세계를 탐험하는 등 실시간으로 구현해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처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파티플레이'는 물론, '대규모 필드 사냥', '집단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1,600개가 넘는 풍부한 퀘스트까지 RPG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모바일에서 MMORPG를 만드는 것 자체가 도전"이라며 "모든 이용자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크스피어만의 세계가 곧 펼쳐지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크스피어'는 오는 2월 28일 앞으로의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론칭 행보에 나선다.

출시 전 막바지 작업 중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