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200만 다운로드 기록, 검증 받은 게임성으로 무장한 모바일 RPG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cc)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페이스북은 향후 ‘체인크로니클’에 관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고 유저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체인크로니클’은 지난 해 7월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토리는 물론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체인 스토리 등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방식의 전투 방식을 기본으로 필살기와 상성 관계,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다양한 변수 요소가 존재해, 범람하는 라이트 게임이 아닌 콘솔 게임과 같은 볼륨과 완성도를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체인크로니클’은 일본을 제외하고 가장 먼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 상반기 이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것이 목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체인크로니클’은 이미 일본에서 게임성이 검증 받은 모바일 RPG로, 그 본연의 재미를 그대로 살리는 한편 한국 고유의 콘텐츠를 더하기 위해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빠른 시간 내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