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의 모든 엑소 엠블럼 획득 시 푸짐한 선물 제공

엑소 엠블럼 모으고 엑소 친필 사인 선물 받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가 엑소 이벤트 모험지역을 오픈 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8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엑소는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대상을 석권한 최고 인기 그룹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오는 3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엑소 이벤트 모험지역은 하루 12번 입장 가능하며 플레이 완료 시 각기 다른 엑소 멤버들의 엠블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12개의 모든 엑소 엠블럼을 수집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몬스터 뽑기권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수정, 몬스터 뽑기권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 엠블럼 완성 횟수가 많은 이용자를 선정해 엑소 사인 CD, 수정, 몬스터 뽑기권을 선물한다.

이 외 캐릭터 스킬 순서 변경 및 팀 대전 바로하기 버튼 추가, 캐릭터∙장비 관리창 확장, 채팅채널 선택방식 변경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에도 힘썼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지역을 공략하고 엑소 엠블럼을 수집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도 느끼시고 엑소 친필 사인 선물에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며, “매주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RPG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DAU(일일사용자수) 100만 명 돌파 등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하며 최고의 모바일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