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 대회, 수영복 경기, 대형 홀 컵 등 이색 룰 적용

색다른 골프 대회 ‘팡야 그랑프리’가 2월 중 시작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주요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를 오는 2월 마지막 주에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핵심 업데이트 중 하나인 '팡야 그랑프리'는 다양한 경기 난이도와 독특한 콘셉트를 갖고 시간대별로 대회가 열리는 새로운 게임모드이다. 봄에는 꽃놀이 골프 대회, 여름에는 수영복을 입고 경기를 치르는 등 계절에 따른 대회를 비롯해 2배 커진 거대한 홀 컵이 있는 필드, 15m/s에 이르는 강풍 속 경기 등 여러 가지 룰이 적용된 대회가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식도 경기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가 함께 축하는 자리로 제작돼, 대회가 주는 기쁨을 배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단, 대회에 참여하려면 티켓이 필요하며, 티켓은 일반 모드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재미있는 룰뿐만 아니라, 풍성한 상금(게임머니)과 보상이 주어져 많은 이용자들이 반길 것으로 기대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그랑프리’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오늘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다음 주 중 이용자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게 한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우리나라 이용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으로, 추후 일본, 태국 등 차례로 업데이트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