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그래픽을 통한 사실적 묘사가 특징인 웹MMOR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에서 3월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 MMORPG ‘암흑삼국’의 공식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암흑삼국’은 황건적의 난, 도원결의, 적벽대전 등 삼국지 속 실제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의 이야기를 게임 내 한 명의 명장이 되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컨텐츠, 다양한 던전과 맵, 고퀄리티의 화려하고 수려한 그래픽을 통한 사실적 묘사가 특징인 웹MMORPG 게임이다.
금일 오픈 한 ‘암흑삼국’ 공식 홈페이지(http://dk.ilovegame.co.kr)는 기본적인 게임 소개 및 캐릭터 소개, 게임 특징 등 기본적인 게임 정보가 포함되어 있고, 스크린샷 및 게임 가이드 내용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 전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사전에 오픈하게 되었다.”며, “그 동안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던전 파밍 시스템과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으로 내부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내리고 있는 게임인 만큼, 비공개 테스트 이전까지 차근차근 추가 컨텐츠 공개를 통해 게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암흑삼국’의 가이드 및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k.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