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퍼즐, 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와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의 터치형 스테이지 클리어 퍼즐게임 ‘펫퍼즐 for Kakao’가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의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드래곤 플라이트 유저가 펫퍼즐을 플레이하면 일정 조건을 만족할 때 마다 드래곤 플라이트의 수정을 총 30개 지급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펫퍼즐은 지난 18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오픈한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기존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펫퍼즐 전용 헬로키티 캐릭터를 비롯한 귀여운 펫과 함께 퍼즐 여행을 떠난다는 컨셉으로 사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신개념 펫 장착 퍼즐게임이다.

한편, 넥스트플로어의 ‘드래곤 플라이트’는 2012년 9월말 오픈 후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여 국민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한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1년이 지난 시점에도 일 1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다.

‘펫퍼즐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펫퍼즐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cosoftgame>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cosoftfamil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