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용맵 ‘T스퀘어’에서 초강력 특수무기 활용해 통쾌한 승부!

㈜넥슨(대표 서민)은 20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인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꿀잼’ 제 4탄, ‘슈퍼웨폰모드’를 오픈했다.

‘슈퍼웨폰모드’는 지금까지 없었던 초강력 특수무기가 등장하는 신규 팀데스매치 모드로, 새롭게 추가된 전용맵 ‘T스퀘어’ 곳곳에서 다양한 슈퍼웨폰을 획득해 통쾌한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다.

슈퍼웨폰은 폭발하는 로켓을 발사하는 ‘로켓 런처’, 적을 쫓는 유도탄 기능의 ‘미사일 피스톨’, 직선형 번개를 쏘는 ‘라이트닝 게틀링’, 광역 빔 공격을 가하는 일격필살의 ‘위성 레이저’ 등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주무기 8종으로 구성되며, 유저들은 강력한 슈퍼웨폰을 획득해 적을 공격하거나 무기를 얻으려는 적에게 역습을 가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전략 대결을 펼치게 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신규 ‘T스퀘어’ 맵에서 플레이한 유저 중 특정 인원에게 ‘즉시리스폰(20개) 아이템과 경험치(최대 10만) 등의 보상 중 1개를 지급하며, ‘슈퍼웨폰 공적’을 달성할 경우 2배의 공적 보상 경험치를, 공적을 마스터할 경우 ‘王Gun’ 마스터 칭호 등을 제공한다.

또한 22일 하루 동안 ‘슈퍼웨폰’ 플레이 완료 횟수에 따라 ‘컬러닉네임(3일)’, ‘기간제 즉시리스폰(3일)’, ‘위장닉네임(7일)’, 10만 경험치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 ‘슈퍼웨폰모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