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 영웅으로 아군 지원과 적군 디버프 등이 가능한 요리사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0일) 신영웅 엉망진창 요리사 ‘스푸키’ 추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업데이트된 요리사 ‘스푸키’는 스킬 자유 전환형 영웅으로 적군 대상형 스킬들과 아군 보조형 스킬 모두를 가지고 있는 다재다능한 영웅이다. 자신의 상태를 전환하면서 아군을 보조하거나, 또는 적군을 공격하는 등 손이 많이 가지만 영웅을 조작하는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영웅이다.

스푸키의 스킬로는 공격 상태에서는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주변 적들에게는 공격 능력 감소, 방어력 감소를 시키는 ‘썩은 꽃게’, ‘불쾌한 생선’ 등의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수비 전환 상태에서는 일정 시간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공격 능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신선한 꽃게 요리’, ‘신선한 생선 요리’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푸키는 자신의 상태에 따라 궁극 스킬도 달라지는데 공격 상태에서는 적의 체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주는 ‘오염된 가재’ 스킬을, 수비 상태에서는 버프가 걸려있는 상태에서 아군 영웅이 죽을 경우 다시 환생할 수 있는 ‘전설의 가재 요리’ 등 다재 다능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투에서 제대로 활용할 경우 전세를 역전 시킬 수 있는 중요한 영웅이다.

오늘 스푸키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스푸키 전용 퀘스트 패키지도 판매가 되는데, 스푸키 퀘스트 패키지를 구입하면, 클리어한 퀘스트에 따라 다양한 스푸키의 의상카드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