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삼국지 ‘암흑삼국’ 대표 이미지 및 BI 공개, 3월 초 CBT 예정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http://entermate.com/)는 올해 3월 서비스 예정인 웹 RPG ‘암흑삼국’의 BI와 대표이미지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암흑삼국’은 웹게임의 명가 엔터메이트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실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조조, 유비, 관우 등 역사 속 인물들과 도원결의, 황건적의 난 등 실제 역사적 사건을 게임 내 주인공이 되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RPG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암흑삼국’ BI는 게임 속 중후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으며, 대표이미지를 통해 실제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암흑삼국’은 삼국지 소재를 배경으로 제작 된 만큼 방대한 퀘스트와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고퀄리티의 화려하고 수려한 그래픽, 그리고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던전 파밍 시스템을 통해 재미와 함께 특별함을 더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웹게임인 만큼, 오랜 기간 야심차게 준비한 타이틀이다.”며, “오는 3월 중 오픈을 목표로 현재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월 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