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투와 기갑전투를 테마로 한 신규 영상 선보여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새로운 영상 2종을 공개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본격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플래닛사이드2’의 항공전투와 기갑전투를 테마로 해 제작됐다. 영상에 나오는 모든 항공기와 기갑전차들은 실제 플레이어들이 직접 조종을 하고 있으며, 하나의 전투기 혹은 전차에는 2명이 탑승해 정교한 전투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수천명이 참여해 펼치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플래닛사이드2’는 플레이어들이 직접 비행편대, 기갑편대를 결성해 전투에 임할 수 있으며,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보병들과 함께 입체적인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영상에는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담아 게임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은 ‘플래닛사이드2’의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20일부터 3워 6일까지 ‘플래닛사이드2’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s2korea)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퍼블리싱본부장은 “기존 FPS게임들과 차별화된 ‘플래닛사이드2’만의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올해 상반기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플래닛사이드2’는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http://ps2.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