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CJ채용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 넷마블 2012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채용

[게임톡] 넷마블이 게임을 사랑하는 최고의 게임인재를 모집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과 CJ게임즈(개발 지주회사, 대표 권영식)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2012년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채용 모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과 CJ게임즈는 △게임사업 △해외사업 △R&D 게임개발 △게임개발(기획∙디자인) 등 4개 부문에 걸쳐 약 50명의 신규 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인턴 사원은 전 분야에서 학력에 제한을 두지 않고 모집하며, 4년제 대학의 경우 졸업 및 졸업 예정(2012년 8월 및 2013년 2월 졸업 예정자), 고졸 및 초대졸(게임교육원∙아카데미 포함)의 경우 해당 직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 CJ 채용 온라인 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서 가능하고,서류전형→ 테스트 전형→ 전문성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인턴사원 합격자를 선정한다.

넷마블 김지훈 인사팀장은“학력 등 소위 스펙보다는 게임에 대한 열정 및 해당 업무 영역에 적합한 전문역량 보유 여부를 선발 과정에서 가장 우선시할 것”이라며“게임 사업 관련 높은 관심과 뛰어난 이해도를 지닌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