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렘 소환, 지진 등 대지와 관련된 특수 능력 발휘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19일) 신규 용병 '어스메이지'를 공개했다.

112번째로 등장한 '어스메이지'는 대지의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골렘을 소환하고 지진을 일으키는 등의 특수 능력으로 상대를 압도한다.

보유 스킬로는 골렘을 소환하는 '대지의 분노', 상대방을 끌어들이는 '개미지옥', 지면을 폭발시키는 '이럽션', 모래로 대상을 가둔 후 폭발시키는 '모래감옥'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어스메이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페소(게임머니)를 제공하는 '매일 매일 페소가 쏟아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로스트사가'에 접속과 동시에 시작되며, 일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최대 7만 5천 페소를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19일부터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 및 페소가 2배로 적용되는 버닝 이벤트가 진행되며, 23일에는 제공되는 일정 퀘스트를 달성하면 초급, 기본, 영구, 레어 등 다양한 등급의 영구 장비 보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113번째 신규 용병 '어스메이지'와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