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프트, 터치형 스테이지 클리어 퍼즐게임 ‘펫퍼즐 for Kakao’ 출시

㈜코코소프트(대표 한경두)는 자사가 개발한 터치형 스테이지 클리어 퍼즐게임 ‘펫퍼즐 for Kakao’(Pet Puzzle for Kakao)를 18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펫퍼즐 for Kakao’는 기존 퍼즐게임의 방식이었던 3매치와 한붓그리기 대신 같은 색의 블록이 두 개 이상 붙어있을 때 터치하면 블록이 파괴되는 터치형 블록 파괴 방식을 도입해 터치의 타격감을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또 7개의 챕터로 구성된 100개의 스테이지는 다양한 구조물과 디자인으로 구성 돼 터치할 곳의 위치와 순서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선 같은 색의 블록이 떨어질 운과 어떤 블록을 선택해 파괴할지 결정하는 실력이 같이 필요하다.

스테이지를 좀 더 쉽게 깰 수 있는 아이템은 일반적인 아이템과 펫으로 구분했다. 총 45종으로 구성된 펫은 기본 턴 수 증가 및 점수 증가, 여러 폭탄 효과를 내는 특수 블록들을 생성하게 된다. 이중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눈길을 끌었던 ‘헬로키티’는 총 6종으로 이후 다양한 캐릭터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코코소프트는 “’펫퍼즐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2월 18일부터 3주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캐릭터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인형을 지급하고 코코소프트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유저들에겐 게임 내 헬로키티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화폐를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펫퍼즐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cosoftgame>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cosoftfamil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