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형 리젯 및 고백형 플루파, 고백형 니스타 등 신규 카드 추가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가 2월 2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카드 추가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골자로 한다.

먼저, MR 등급의 ‘지원형 리젯’과 SR+ 등급의 ‘고백형 플루파’, ‘고백형 니스타’, SR 등급의 ‘신춘형 카구라’ 등 4장의 카드가 신규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됐으며, SR 등급의 ‘학도형 가네이다’와 ‘제2형 키스모’는 인연 포인트 뽑기 카드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 카드에 추가된 카드는 오는 3월 15일까지 명시된 순서대로 요정 전투 시 각각 6배, 5배, 4배, 3배수의 공격력이 적용된다.

또한, 강적으로 ‘고백형 킨나’와 ‘고백형 포폴라’가, 길드 요정으로 ‘고백형 아서’가 출현하며,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각각 ‘고백형 메메룬’과 ‘제2형 아드리아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사랑의 초콜렛’ 수집 랭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비경에서 획득한 ‘사랑의 초콜렛’ 누적 수치로 랭킹을 산정하며, 순위에 따라 MR 등급의 ‘명도형 나나호시’를 비롯해 ‘얼티밋 치아리’, ‘뽑기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끝으로, 동일한 기간 동안 이벤트 비경 클리어 시 비경 수호자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 할 경우 ‘에볼루션-사랑의 초콜릿’ 카드가 주어진다. 해당 비경 수호자 토벌에는 BC가 소모되지 않으며, 토벌 실패 시 체력이 모두 회복되고 배수 카드 및 엑스칼리버 효과는 적용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