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의 여신 BJ(윰댕, 꽃빈, 김이브, 엣지)가 함께 기획에 참여

㈜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소드걸스S for AfreecaTV’의 아프리카TV 게임센터 2월 27일 출시에 앞서 푸짐한 경품과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미소녀 카드게임의 명가 제오닉스와 협력하여 인기 TCG게임인 ‘소드걸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기존의 CCG(컬렉터블 카드게임)를 모바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카드 배틀 게임이다.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아프리카TV의 4대 여신으로 꼽히는 4명의 BJ(윰댕, 꽃빈, 김이브, 엣지)가 함께 기획에 참여하여 새로운 미소녀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자동전투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의 편의성을 개선하였으며, ‘데일리 미션 및 무한의 탑’ 등 새로운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화려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의 게임으로 거듭났다.

㈜안다물코리아는 ‘소드걸스S for AfreecaTV’의 게임 플랫폼 출시에 앞서 2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www.afreecaTV.com)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퀵뷰 7일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안다물 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이번 아프리카TV 서비스를 통해, ' 소드걸스S for AfreecaTV’유저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것이라 기대한다” 면서 앞으로도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것이라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