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 1, 2경기, 승자전, 패자전, 최종 결정전의 총 5경기 진행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오는 22일(토)과 23일(일) 양일간 중국 청두에서 개최되는 자사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리그 ‘CROSSFIRE STARS Season 2 (이하, CFS S2)’의 조 추첨 결과와 경기 맵을 13일 발표했다.

CFS S2는 ㈜스마일게이트가 주최하고 BenQ, MSI 및 Razer가 후원하며 전세계 80여국 16개 팀이 참가하는 세계 최고의 FPS 대회로 지난해 6월 CFS S1을 진행했으며 이번이 그 두 번째이다.

이번 조 추첨에서는 CFS S1 우승팀과 준우승팀인 EP.iG와 Modern이 각각 A조 1번 시드, B조 1번 시드에 배정되어 총 16개 팀이 4개 조로 나뉘어 박빙의 승부를 겨룬다. 또한 한국 대표팀은 추첨결과 D조 4번째로 배정되었다. 이에 따라 지난해 우승한 중국팀의 출전과 함께 새로운 지역 선발팀의 강세로 이번 결승전은 더욱더 치열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조 추첨과 함께 선수들이 첫째 날 그룹 스테이지에서 사용하게 될 경기 맵 또한 추첨을 통해 공개 되었다. 더블엘리미네이션 (패자부활전) 방식으로 조별 1, 2경기, 승자전, 패자전, 최종 결정전의 총 5경기로 이루어질 CFS S2의 그룹스테이지에서는 순서대로 Port(항구), Ankara(앙카라), Black Widow(블랙위도우), Sub Base(핵잠수함), Mexico(멕시코)의 맵이 사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중국법인장 손세휘 실장은 “CFS S2의 본선 조 추첨 결과와 경기 규칙 발표됨과 동시에 그랜드 파이널은 이미 시작 되었다”며, “남은 기간 동안 크로스파이어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조 추첨 및 경기 맵의 정보는 CFS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sta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