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간의 사랑과 NPC들의 짝사랑에 도움을 주는 스토리로 구성

㈜누리플레이(대표이사 조송만)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하는 ‘내맘대로 Z9별’(횡스크롤2D MMORPG)에서 2월 14일부터 한 달간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유저간의 사랑과 NPC들의 짝사랑에 도움을 주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재료를 게임 내에서 얻은 뒤 '김탁규'를 사모하는 여성NPC들에게 주어 ‘김탁규’에게 줄 ‘초콜릿 만들기’를 도와주게 된다. 그 보상으로 유저들은 레어 악세서리 아이템인 '초콜릿 헤어 악세서리'와 '하트봉 무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간의 애정도를 높일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지급되는 '초콜릿 케이크'를 받아 애정도를 높일 수 있고, 커플 애정도가 높을 수록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외에도 신규 아이템 ‘구스다운 패딩’을 포함하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내맘대로Z9별’ 허정호 기획팀장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아이템과 유저 간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내맘대로Z9별’과 함께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