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 7,000개 돌파하면 유료 고급 아이템 및 특별한 혜택 전원 지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하여 이를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109번째 신규 영입 캐릭터 ‘레빈’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 밝혔다.

2월 13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8주년 이벤트는 각종 현물 경품보다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춘 구성품들로 기획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상태 이상 저항력과 방어력이 상승되는 ‘8주년 기념 훈장’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지급하며, 프리미엄 던전 출입과 획득 경험치, 스탠스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40%가 증가하는 ‘홈 프리미엄 서비스’도 8일동안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이밖에 추가적으로 선물하는 소모품 아이템 또한 8주년에 맞추어 8개로 수량을 책정한 것.

이번 8주년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별도로 마련된 특별 페이지에 8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덧글’로 등록하는 방식이며, 유저들의 축하 공감 메시지를 집계하여 2월 20일부터 2주간 단계별 보상 혜택이 지원된다.

즉, 첫 단계로 유저 덧글이 3,000개를 달성하면 그라나도 에스파다 유저 전원에게 ‘8주년 기념 훈장’ 한 개와 경험치 획득량 30%, 모든 코스튬 10% 할인 혜택이 진행되며, 총 5,000개를 넘어서면 8주년 기념 훈장에 이어 ‘이벤트용 홈 프리미엄 서비스 – 고급(8일)’ 1개,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8개와 경험치 획득량 60% 모든 코스튬 30%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유저들의 축하 메시지가 7,000개를 돌파하면 ‘8주년 기념 훈장’과 ‘이벤트용 홈 프리미엄 서비스 – 고급(8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8개, ‘로즈윙(15일)’, ‘펫 먹이 8개’와 함께 경험치 획득량 100% 모든 코스튬 50% 할인 등의 유료 고급 아이템이 전체 유저에게 지급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축하 메시지를 남겨준 유저들 중 랜덤 추첨을 통해 ‘GE 텀블러’, ‘GE 퍼즐’, ‘GE OST’, ‘GE 트럼프 카드’, ‘GE 타올’, ‘8만 GE 캐시’ 등 그라나도 에스파다 전용 경품 패키지를 한 아름 선물할 계획이다.

8주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레빈’도 추가되었다. 레빈은 일개 용병이었던 자신을 거두어준 ‘몬토로’에게 충성을 맹세한 ‘가디언’이라는 설정. 죽음에 이르는 큰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깊은 잠에서 깨어난 후 자신이 모시던 몬토로가 기억을 잃은 채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개척가문과 함께 하는 것을 알고 동료로 합류하게 된다.

한손검과 특수 팔찌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격 조합이 돋보이며, 다수의 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해 출혈을 일으키는 ‘레드 크레센트’, 마찬가지로 전방에 위치한 많은 적들에게 단숨에 출혈을 발생시키는 마법 공격을 시전하는 ‘블러드 스테인’, 여기에 적이 출혈 상태일 때 2배의 대미지 공격을 입히는 ‘서스트 포 블러드’ 등 개성 강한 스킬들이 매력 포인트이다.

2014년 올해 첫 신규 영입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레빈 캐릭터를 영입한 유저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하여 칼라 클레이로 특수 제작된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되고 있다.

한편, 8주년 기념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레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수 게임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