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맞아 웹게임 4종, 모바일게임 2종 특별 이벤트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의 인기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에서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국민 웹게임 ‘신선도’에서 13일(목)부터 17일(월)까지 게임 내 꽃 선물 진행 시 ‘사랑의 날개’ 아이템과 ‘명성’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날개’ 아이템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만 특별히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지급 후 24시간 동안만 사용이 가능한 특별 아이템이다.
그 외에도 전략 삼국지 웹게임 ‘와룡전설’에서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금) 18시 게임 내 모든 성주에게 30 체력을 제공하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체력을!’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타지 웹게임 ‘왕국’ 에서는 14일(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커다란 수정주머니 아이템을 15시 소식 메시지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판타지 웹 RPG ‘신곡 온라인’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선물 상자를 13일(목)부터 오는 16일(일)까지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기 웹게임을 모태로 제작된 ‘신선도’ 모바일 버전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꽃으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14일(금)부터 18일(화)까지 게임 내 꽃 선물 진행 시 2배의 명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년 6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략 삼국지 게임 ‘아이러브삼국지 for Kakao’에서 14일(금) 18시 모든 성주에게 30체력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성주님께 체력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뿐만 아니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엔터메이트의 포탈 사이트 아이러브게임(http://www.ilovegam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