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건강 댄스와 개리의 꿀렁 댄스, 프리스타일 랩 등 고유 모션 실감나네~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배우 송지효와 가수 개리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 ‘월요커플’로 환상의 호흡과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11월 서든어택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예인 선호도 설문조사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캐릭터에는 송지효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개리의 자유분방한 개성이 잘 표현됐다. 두 사람이 직접 녹음한 재치 넘치는 음성 효과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내에서 선보였던 송지효의 건강 댄스, 개리의 꿀렁 댄스와 프리스타일 랩, 애교 넘치는 뽀뽀모션 등 실감나는 전용 모션들이 다양하게 구현됐다.

넥슨은 ‘월요커플’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유니크 칭호와 각종 아이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틀 진행한다. 송지효와 개리의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각각 ‘지효’, ‘개리’ 등 칭호 5종과 함께 이름표 달린 후드티, 힙합 모자 아이템 선물로 제공하며, 선착순 700명에게는 팬미팅 초대권을 지급한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송지효-개리의 캐릭터 음성 녹음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