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에서의 음모 사랑 협의 등의 이야기를 그린 전통 무협게임

게임서비스 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신작 전통 무협 RPG인 ‘천룡에 취하다(http://cr.3pan.net/)’의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2월 13일 밝혔다.

천룡에 취하다는 북송 시대를 배경으로 강호에서 벌어지는 협의, 음모, 사랑이 얽힌 수많은 사건들을 해결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정통 무협 RPG이다.

이 게임의 특징은 장비와 무공, 방파 시스템 그리고 경기장과 같은 무협 게임의 본질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소설 속에서 나오는 다양한 영웅들과의 대결을 맛볼 수 있는 천룡도보, 협객 시스템과 같은 독특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왕성쟁패, 파티교봉, 통천탑, 3v3 경기장과 같은 다양한 PvP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을 통한 재미를 느끼게 해 준다.

이외에도 동천복지나 천기윤반과 같이 유저들에게 플레이 하는 재미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시스템들도 이 게임을 즐기는 중요한 포인트이다.

팍스게임은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게임 속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임머니인 금화 지급이벤트와 모든 유저들에게 VIP6 혜택을 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무림 최고수를 가리는 경기장 순위에 따라 아이패드 에어, 20만원 상당의 금화 등 푸짐한 상품을 펑펑 쏜다. 이외에도 게임 계정만 만들어도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과 중요 게임머니인 금화를 그랜드오픈 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천룡에 취하다를 해본 소감 등 리뷰를 블러그나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팍스게임에서 선보인 두 번째 게임 천룡에 취하다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그래픽 등 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 시킨 전통 무협게임”이라고 말하고 “곧 시작할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