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어드벤처 장르로 ‘양소유’ 여성 캐릭터와 8명의 미소년 등장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네온스튜디오(NEON Studio)’에서 개발 중인 첫 타이틀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이하 구운몽)’의 프로모션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여성 유저층 타깃의 연애 어드벤처 장르인 ‘구운몽’은 주인공 ‘양소유’가 행방불명 된 친구를 찾는 과정에서 여러 명의 미소년을 만나며 겪게 되는 모험과 사랑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PC패키지 게임으로, 각 캐릭터마다 전개되는 다양한 배경과 스토리에 따라 8명의 캐릭터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구운몽’ 홈페이지(http://dream9.neoalice.co.kr)를 통해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는 게임 주제곡 ‘별과 달의 이야기’를 배경음악으로 8명의 남자 주인공이 모두 등장하며, 화려하고 섬세한 인물 묘사와 몽환적인 느낌의 게임 배경을 압축해서 담고 있다.

네온스튜디오는 이달 중 ‘구운몽’의 PC패키지 형식의 체험판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3월 중에 정식판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네온스튜디오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과 새로운 플랫폼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넥슨이 설립한 자회사로, ‘구운몽’ 개발팀 ‘네오엘리스’를 포함하여 총 7개의 팀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

‘구운몽’에 대한 보다 상세한 게임 소개와 프로모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dream9.neoali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