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코믹 발랄 캐주얼 네트워크 대전 게임

▲ 컴투스 '아슬아슬 스윙샷!' 베타테스터 모집 포스터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 ‘아슬아슬 스윙샷!(Swing Shot)(가제)’의 5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슬아슬 스윙샷!(가제)’은 캐주얼 네트워크 대전 게임으로, 나무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린 상대방의 동물을 돌멩이, 열매, 벌집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으로 공격해 나무에서 떨어뜨리는 액션의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동물들의 생동감 넘치고 코믹한 모션이 돋보이며,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모드는 물론 싱글 아케이드 모드도 지원해 혼자 가볍게 즐길 수도 있다.

컴투스는 ‘아슬아슬 스윙샷!(가제)’ 출시를 준비하며 4월 24일부터 26일 까지 3일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베타 테스터 모집은 4월 20일 까지 실시되며 신청자는 이름과 페이스북 계정, 핸드폰 번호, 단말기 UDID와 본인의 단말기 기종 및 iOS버전을 기록해 신청 이메일 (swingshotbeta@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참가자는 21일 본인의 이메일을 통해 선정 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베타 테스터가 되면 ‘아슬아슬 스윙샷!’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베타 테스트 참가 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 ‘출시예정게임’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