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시간 플레이 한 유저에 '미니초콜렛' 증정 및 랜덤 아이템 제공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핑크색의 Kriss Super V 총기와 함께 하트 및 초콜렛 수류탄이 업데이트 되며, 발렌타인 명함과 스프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발렌타인데이 분위기 속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 30분 이상 플레이를 한 회원에게 랜덤하게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초콜렛’을 증정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과 2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GM (게임운영자)이 게임에 참여하여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주말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경험치와 GP (게임 내 화폐)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사업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에서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풍성한 이벤트로 재미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크로스파이어’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