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스튜디오 첫 캐주얼 모바일 게임, 상품 쏟아지는 이벤트 실시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첫 캐주얼 장르 모바일 게임 '구해줘! 마녀의 숲 for Kakao'를 11일(화) 공개했다.

원화를 바탕으로 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구해줘! 마녀의 숲 for Kakao'는 귀여운 마녀 캐릭터를 좌, 우로 움직이며 정령공을 튕겨 매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 그를 지키는 못난이 블럭을 무찌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특수 공격을 하는 스테이지별 '보스 몬스터' ▲능력치 강화에 따라 외형이 변하는 '성장시스템' ▲정령공, 마법진, 블럭 데미지 등 세분화된 '아이템 시스템'의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또한, 블럭을 제거할 때마다 조금씩 채워지는 게이지가 가득 차면, 위급 상황 발생 시 '필살기'가 발동돼 보스 몬스터 및 블럭 공격과 동시에 부활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구해줘! 마녀의 숲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2월 11일(화)부터 오는 23일(일)까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시작 첫째 주인 11일부터 16일까지는 5만점 돌파 미션을, 둘째 주인 17일부터 23일까지는 10만점 돌파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지갑과 고급 목걸이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미션 점수를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피버스튜디오의 새로운 도전 '구해줘! 마녀의 숲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