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 따라 혼자 즐기는 ‘시나리오 모드’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가 11일(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위메이드의 자회사 ㈜바나나피쉬(Bananafish)에서 개발한 실시간 비행 FPS 게임으로, 광활한 창공을 배경으로 다양한 비행기들이 펼치는 공중전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들간의 1대1 대결 중심이었던,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시나리오 모드'를 추가해 스토리에 따라 NPC(Non Player Character)와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시나리오 모드’는 난이도에 따라 보통, 어려움, 좌절 총 3가지로 나눠지고, 초승달 계속과 붉은 모래 사막 2개 지역이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각 지역은 총 10개의 스테이지로 나눠지고 5번째, 10번째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일반 스테이지와는 다른 다양한 형태의 공격을 선보여 도전이 쉽지 않다.

스테이지를 처음 완료하면 미사일, 스킨 상자, 골드, 훈장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고, 지속적으로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군수품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시나리오 모드’와 함께 선보인 ‘파일럿 카드’는 1성부터 10성까지의 등급으로 나눠지고, 전투를 통해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등급이 높을수록 육성을 할 수 있는 최대 성장치가 달라진다.

특히, ‘파일럿 카드’는 전투에 유용한 특수 스킬과 하루에 한번 카드의 특징에 맞는 일일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고, 카드는 시나리오 모드 보상, 보급상자와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일부터 25일까지 ‘시나리오 모드’ 첫 번째 지역인 초승달 계곡 보통 난이도를 최초 완료하면 훈장 20개를 전원 지급하고, 같은 기간 출석만 해도 파일럿 카드를 매일 한 장씩 선물한다.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