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막 스토리, 3종 신규 카드 추가, 콘텐츠 ‘풍성’, 다양한 이벤트 예정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이 매주 색다른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온다.

최근 T스토어와 U+스토어에 출시해 성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온 미소녀 TCG ‘연희몽상’이 매주마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신선한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고 10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일본의 인기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TCG(카드교환게임)로, 삼국지 속 장수들을 아름다운 연희로 여성화한 원조 미소녀 삼국지 콘텐트.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지난달 24일 T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양사 마켓(T스토어, U+스토어)의 무료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화제의 모바일 게임으로 떠올랐다.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문블락이 개발했다.

‘연희몽상’은 뜨거운 고객의 반응에 힘입어 격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

우선 지난 7일에는 13막 스토리가 추가 업데이트됐다. 12막까지 플레이 가능했던 스토리도 13막 ‘역습의 조조’까지 열려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특급 인재 등용 시 선택할 수 있는 ’킥커 진궁’ ’우월한 킥커 진궁’ ‘경.험.치 삼남매’ 등 새로운 카드가 업데이트 돼 더욱 강력한 군단 편성이 가능해졌다.

이밖에 ‘연희몽상’에는 외전 업데이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비롯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랭킹전 이벤트’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T스토어(http://m.t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650734)와 U+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