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성적, 메달 획득에 따라 게임 아이템, 버프 제공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테일’과 ‘드래곤네스트’, ‘티르온라인’ 등 온라인 게임이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 지급은 물론 특별 퀘스트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라테일’은 2월 7일부터 23일까지 한국 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응원하자! 국가대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가대표팀의 금메달 획득 개수에 따라 ‘경험치 증가 비약’을 제공하고 은메달 개수에 따라 ‘퀘스트 보상 증가 비약’을 지급한다. 또한, 금, 은, 동 메달 합계가 15개 이상 달성 시 3월 1일 24시간 동안 경험치 50% 증가, 아이템 발생 확률 5% 증가, 퀘스트 보상 10% 증가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어, ‘드래곤네스트’도 오는 23일까지 ‘한국대표팀 파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금, 은, 동 메달을 획득 시 각각 ‘마법젤리’를 100개, 50개, 20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동계 올림픽이 진행되는 3주 동안 각 주차 마다 한국의 순위에 따라 주말 10시~13시, 20시~23시에 버프를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정오 대표팀 종합 순위 기준으로 ‘몬스터 사냥 및 스테이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추가’ 혜택을 주는 것.

해당 주차 별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성적이 1위~5위일 경우 상기 버프 내용이 300% 적용되고, 6~10위는 200% 증가, 11위 이하부터는 100% 증가한다.

끝으로 ‘티르온라인’도 이번 소치 동계 올림픽을 기념해 ‘대한민국 파이팅’, ‘내가 바로 국가대표!’, ‘스코어를 맞춰라’ 등 3종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파이팅’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대표팀이 금메달과 은메달, 동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각각 ‘레벨 보물상자 3개’, ‘레벨 보물상자 1개’, ‘실망한 보물지도(A) 3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내가 바로 국가대표!’ 이벤트에선 ‘던전 클리어 10회’, ‘전기 인던 클리어 10회’ 등 특별 미션이 제공되고 이를 달성 시 미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 ‘스코어를 맞춰라!’ 이벤트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최종 성적을 맞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