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6일까지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 진행

▲ 청풍명월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6일 밝혔다.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는 금일(16일)부터 다음달 5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줄서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줄서기를 100등 안으로 완료할 경우 박하선 사인 및 게임 아이템을 매일 추가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참여자들의 멘트 및 등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홍보 모델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재미 외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5월 9일까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출석 체크를 하면 해당 요일에 맞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모두 출석 시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제작 배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15일 황금 엽전을 모으면 나전칠기를 모티브로 한 ‘풍림화산’ 낚싯대 세트를 지급하는 ‘황금 엽전을 모아라’ 이벤트에는 총 1만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종료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공개 서비스 이후 꾸준히 '청풍명월'을 찾아와 플레이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