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 동계올림픽 선전 기원하며 총 5종의 '이리 오시란 말이오' 이벤트 진행

게임업계가 소치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전 기원 이벤트를 계속하는 가운데 똑똑한 그녀 윤소희의 웹게임 '삼국용팝'도 화끈한 이벤트로 합류하고 나섰다.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의 신개념 웹 디펜스게임 '삼국용팝'이 오늘(7일)부터 이달 말(28일)까지 '메달이 터지면 선물도 터지는' 선전 기념 이벤트를 비롯, 총 5종의 '이리 오시란 말이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금메달이 터질 때마다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출사표 15개와 금화 300개'의 금매달 패키지가 제공된다. 신규/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져 ‘삼국용팝’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출사표 50, 500금화가 지원되고, 매주 추첨을 통해 '출사표 50, 500금화'를 한 번 더 지급한다.

또, '윤소희와 함께하는 삼국뽑기 이벤트'로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사다리게임'과 '보물상자 뽑기'가 마련되어 깃발, 금화, 무장조각, 전설무장조각,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자유게시판의 퀴즈이벤트로 정답 기재자 전원에게 출사표 20개가 지급된다.

'삼국용팝'은 디펜스를 위한 방어 요소와 스페셜 캐릭터의 적절한 활용 등 두뇌 자극 플레이가 특징인 웹 디펜스게임으로 삼국지의 역사적 전투를 전략 디펜스로 재치 있게 풀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국용팝'의 소치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전 기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pop.nwoox.com)와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game.daum.net/cn/p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