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설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

㈜안다물 코리아(대표:최강태)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소드걸스S for kakao' 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설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날을 기념한 미스틱 등급의 ‘한복’ 시리즈 카드와 유니크 등급의 ‘화복’ 시리즈 등 다양한 캐릭터 카드가 추가 됐으며, 신규 프리미엄 뽑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안다물 코리아는 이번 설날 업데이트를 기념해 “윷 수집 랭킹전, 강화 UP 이벤트 및 ‘그녀들을 내 품으로’라는 독특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녀들을 내 품으로’ 이벤트는 프리미엄 뽑기에서 등장하는 한복, 화복 시리즈 중 3장을 수집한 유저에게 한정 제작한 ‘미니 롱베개’를 전원에게 증정해주고 2장을 수집한 유저 중 30명을 추첨하여 추가로 미니 쿠션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 안다물 코리아의 최강태 대표는, 설날 기념 이벤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 약속하고,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여, ‘소드걸스S for Kakao’ 게임을 모든 유저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소드걸스S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word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