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키둘은 현무로, 레오닉은 백호로 변신하여 혼돈의 전장에 등장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9일) 설을 맞아 신년 의상카드 그 두번째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공개된 홈페이지에는 설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사방신 분위기로 변신한 레오닉과 로로키둘의 의상카드가 공개됐다. 사방신 중 백호로 변신한 해골왕 레오닉은 궁극 스킬인 ‘혼신의 참격’이 하얀 호랑이를 소환하여 순간적으로 데미지를 주는 스킬로 표현되었고, 물을 이용하던 로로키둘은 마치 연꽃에서 갓 나온 선녀와 같은 이미지와 스킬로 신년 의상카드의 즐거움을 더 한다.

이번 2014 신년 의상카드는 지난 23일 다래와 알카라스가 주작과 청룡의 이미지로 1차 추가되었고, 이어 오늘 레오닉과 로로키둘이 백호와 현무 이미지로 업데이트 되었다. 카오스온라인은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의상카드를 발매했는데, 이번 신년 의상카드는 사방신을 주제로 업데이트 됐다.

오늘 신년 의상카드 2차 업데이트와 함께 현무와 백호의 사방신 스토리도 공개되었다. 사방신인 4명의 주인공이 힘을 모아 나라를 세웠으나, 백성의 안전을 위해 세금을 높이고, 노역을 통해 안전한 성을 쌓자는 레오닉과 백성들에게 높은 세금과 노역을 지워서는 안된다는 알카라스가 대립하며 양 진영으로 갈라져 싸운다는 설정의 시나리오는 양진영으로 갈라져 싸우는 카오스온라인의 시나리오에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해준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오늘 신년 의상카드 추가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계 대회에서 대한민국 대표팀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1/27~2/6일까지 전영웅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고, 카오스온라인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