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게임마다 몬스터 처치 및 게임 접속, 특별 미션 등 통해 아이템 지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테일’과 ‘드래곤네스트’, ‘티르온라인’ 등 온라인 게임 3종이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게임마다 몬스터 처치 및 게임 접속, 특별 미션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라테일’은 28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말말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체커스나이트’ 몬스터를 처치 시 ‘말 상자’와 ‘떡국 재료’가 제공되며, 이를 모아 ‘망아지 망토’와 ‘망아지 모자’ 등 말을 상징하는 아이템이과 떡국을 얻을 수 있다.

이어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2월 26일까지 ‘드래곤네스트에서 달리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2차 비밀번호 설정’ 및 ‘채팅 미션’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말춤 제스쳐’가 지급된다.

또한, 2월 12일까지 접속 10분, 30분, 60분, 100분마다 ‘2014 뉴이어박스’가 제공되고, 상자에서 나오는 ‘신년 선물 교환권’을 모을 경우 ‘유니콘의 뿔, 꼬리’, ‘칭호, 드네로 새해를 보내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구정 연휴인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나흘 동안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10시~12시엔 200%, 20~22시엔 300%로 증가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끝으로 ‘티르온라인’도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티르온라인 축복 이벤트’와 ‘새.해.축.복을 수집하자’ 등 2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레벨 이상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하면 메인 성 ‘설날 사자’를 통해 ‘1.5배 경험치 부적’과 ‘부마령’, ‘부활석’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내 20시부터 01시 정각이 되면 ‘카렌의 숲’과 ‘고대숲’, ‘해저세계’, ‘악마섬’에 축복의 토끼가 출몰할 예정이다. 이를 처치 시 드랍되는 새, 해, 축, 복 카드를 NPC에게 가져가면 ‘펫 옵션 연금석’과 ‘펫 윤회제’, ‘봄토끼’ 등을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용수 실장은 “설날을 맞이해 ‘라테일’과 ‘드래곤네스트’, ‘티르온라인’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