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도넛 전문점, 신규 랜덤박스 '러빙덕'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28일(화), 신규 콘텐츠 및 프리미엄 생산물 업데이트와 함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달콤한 '크리스피 도넛' 전문점과 뒤뚱뒤뚱 귀여운 '오리' 빌리저가 들어있는 '러빙덕' 랜덤박스를 선보였다.

또한, 실속파 이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공장 '식초, 설탕, 정미소' 3종과 프리미엄 나무 '올리브, 카카오' 2종을 추가해, 한번에 최대 8개의 생산품을 수확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손쉽게 풍성한 곳간을 채울 수 있다.

1월 28일(화)부터 2월 3일(월)까지 유니크 '허수아비' 조경물 2종과 시드를 얻을 수 있는 총 12종의 설 맞이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떡국'이 필요하며, 떡국은 친구 타운을 방문해 하트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월 28일(화)부터 2월 2일(일)까지 2014년 새해 맞이 '타운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특별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허수아비' 조경물을 활용해 '겨울 느낌'이 나도록 자신의 타운을 꾸민 스크린 샷과 함께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에브리타운 for Kakao'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투표를 통해 인기 타운 BEST 3을 선정,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에브리타운 for Kakao' 로딩화면에 자신의 타운이 공개되는 특전과 시드를 선물하고, 순위에 따라 시드를 차등 제공한다.

2014년 새해 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