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캐릭터’와 ‘이히힝 말가면’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fs2.gametree.co.kr)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걸그룹 ‘에이핑크’ 캐릭터와 ‘스킬 슬롯1+1’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최대 14일 누적 접속을 기록하면 말의 해를 맞이해 특별 제작한 ‘이히힝 말가면’을 지급한다.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설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모두 3배를 지급하는 ‘피크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날을 맞아 아이돌 ‘크레용팝’의 무대의상인 색동한복 세트가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아이템으로 인디언 머리띠를 선보인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반짝이는 이펙트(Effect)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돌아온 럭키박스 시즌3’를 내달 13일까지 마련했다. 럭키박스는 신규 한정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선물 상자로, ‘새해 설빔 박스’, ‘청마의 기운 박스’, ‘블링블링 액세서리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같은 기간 최고 인기아이템인 ‘스페셜 카드’를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특가 할인전도 2월 6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