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 서버 ‘광휘의 전장으로’를 오픈 및 업데이트를 실시

조은게임이 서비스하는 전략시뮬레이션 ‘삼국세력전’에서 오는 1월 28일 신규 서버 ‘광휘의 전장으로’를 오픈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작년 9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한 '삼국세력전'은 개념 웹게임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겁게 게임 할 수 있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업데이트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겁게 게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신규 서버는 신규 유저들도 기존 유저와 평등하게 시작할 수 있다.

4서버 ‘광휘의 전장으로’는 위, 촉, 오로 이루어지는 3국의 전쟁을 다시 즐길 수 있수 있도록 세력이 구성되었으며, 위, 촉, 오의 특성을 잘 살린 특색있는 세력기술과 시작 위치의 차이를 이용하여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고구려 지역인 요동 및 한반도 북부지역에 영지가 추가되어 옛 고구려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전투를 통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실시 되었으며, '광휘의 전장으로’서버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 내 각종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조은게임 유병현 대표는 “삼국세력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3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